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꾸벅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어떻게 즐토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친구들이랑 씐나게 노는데 친구중 한명이

    얼굴에 뭘 덕지덕지 바르길래 뭘 그렇게 바르냐고 하니

    아이크림이라고 하더라고요?!!

    무슨 아이크림을 그렇게 무식하게 쓰냐고 돈많냐고 따지는데

    원래 컨셉이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으로 나온거라도 하더라구요

    와..눈가에만 새끼손가락끝으로 춈춈춈 바르던 아이크림을 얼굴전체에 바른다?

    제가 뷰티쪽에 관심을 가진지 얼마 되지가 않았는데...

    이미 이 아이크림은 국민 아이크림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유명하더라구요!!

    어거지로 친구한테 하나 뜯어왔습니다!!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페이스 30ml/28,000원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페이스

    일명 "국민 아이크림"

    1.6초당 1개꼴로 판매

    7800만개 판매 돌파

    대한민국 아이크림 점유율 1위

    이렇게 인지도가 높은 AHC 브랜드의 아이크림

    7800만개가 팔릴정도로 국민들한테 엄청난 사랑을 받는 제품이었고

    히스토리 또한 어마어마한 친구였더라구요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페이스 30ml/28,000원

    이렇게 보는데 너무너무 디자인이 아름다웠어요

    보라빛도 제품과 너무 잘어울리고, 골드스러움이 고급짐을

    물씬 풍기는 이미지였어요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페이스 토출구

    이렇게 뚜껑을 돌려 열게되면 씰링이 붙어있어요

    씰링을 걷어내니 저렇게 납작한 모양의 토출구가 보이네요

    제가 쓰고있는 타 제품 아이크림들은 토출구가 보통 원형이었는데

    AHC 아이크림은 납작한 모양이네요

    안의 들어있는 제형이 너무너무 궁금해서 바로 손등에

    불러보았습니다

    제형은 꼭 칼국수면 같이 넓직넓직하게 나오는 제형이었구요

    여기서 깜짝 놀란게 AHC 아이크림 제형 보시면

    얼마나 쫀쫀한지 이렇게 탑처럼 겹겹이 계속 계속 쌓이는데!!

    너무너무 놀랐어요

    색은 약간 노란빛도아닌 누런빛? 을 띄었고

    특히나 은은한향이 좋았어요

    근데 제동생이 옆에서 맡아봤는데 약간 머리아픈 향이라고..?

    하더라고요 향은 개인차가 좀 있을듯 싶어요

    이렇게 옆으로도 뉘어보았는데

    역시나 떨어질 생각을 안하네요

    어떻게 이렇게 제형을 쫀쫀하게끔 만들었는지

    너무 신통방귀 하네요:)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페이스 손등시연 테스트 전/후

    제 건조했던 팔과 손등을 찍어놓고

    탑처럼 쌓아 올렸던 아이크림을 고루고루 펴 발라보았어요

    근데 탑처럼 쌓아 올렸던 아이크림양이 좀 많아서

    미끌거리지 않을까 의구심이 들었는데

    왠걸... 흡수력이 얼마나 좋은지 티가 안나 같은 위치에서는 비교를 할 수 없어서

    시연후 사진은 카메라에 가까이 대고 찍을 수 밖에 없었어요

    그래도 시연전 사진보다는 확실히 생기있고 탱탱해 보이는게 느껴지네요

    흡수력이 좋은이유가 알아보니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으로 모공대비 1/300 사이즈로 쪼개어

    모공으로 들어가니 흡수력이 좋을 수 밖에 없네요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페이스 30ml/28,000원

    AHC 에이지리스 아이크림! 기술력 부분에 있어서도

    놀라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100% 인체유사콜라겐 으로 만들었데요!!

    기절이죠? 우리 인체와 유사한콜라겐으로 만들었다니

    게다가 AHC 독점 항산화 성분인 바이옥시좀 이라는 성분도 들어갔는데

    바이옥시좀을 좀 더 자세히 풀면

    데이노코쿠스 라디오두란스라는 미생물이예요

    극한 환경에 생존하는 극한 미생물의 한종류로서 지구상 생명체 중

    방사선에 대한 내성이 가장 높은 생물체라고 하네요

    예를들어 UV(자외선)에 강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여기에 펩타이드 25종 포함에, 55가지 인체 임상실험 완료

    보통 화장품 임상실험이 이정도로 많진 않죠 진짜 대단하네요 AHC

    저는 화장품을 사용전에 전성분을 확인하는 편인데요

    여기서 저처럼 건성인 분들이 보셔야할 성분이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글리세린, 부틸렌글라이콜, 판테놀

    보습최강인 성분들이예요

    근데 지성인 분들이 피해야 할 성분도 몇개 있네요

    쉐어버터, 코코넛 야자오일

    지성피부인 분들은 최악의 경우 여드름을 유발 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물론, 지성피부에 좋은 녹차수가 들어있긴 하네요:)

    이렇게 AHC 아이크림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저한테는 맞는 제품이였어요

    향도 맘에들고, 흡수력도 높고, 끈적임도 없고, 얅게 밀착되는 부분까지

    앞으로는 전처럼 아이크림을 눈가에만 바르지 않아도되니

    이부분이 가장 맘에 드네요:)

    국민 아이크림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페이스

    꼭 한번 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