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꾸벅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요즘 부쩍 뷰티제품에 관심이 많아졌는데

    여러가지 화장품을 바르고 경험해보면서

    항상 드는생각이 뭐였냐면, 만약 수분크림을 바른 후

    내피부에 수분이 얼마나 가득찼을까? 얼마나 좋아진걸까? 진짜 효과가 있는건가?

    라는 의구심이 들기 시작했어요

    물론 시간이 지나면 피부에서 반응이 솔솔~ 오는건 느껴지지만

    그날그날 제품을 바르고 확인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하여

    수분테스트기를 하나 구입해야 겠다라는 결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배송하면 총알배송, 쿠팡에서 테스트기를 구경하는데 확 땡기는 테스트기가 없었어요..

    여러 뷰러님들의 블로그를 구경하다 눈에 하나 띈 제품이 있었습니다

    웨이스킨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149,000원

    웨이스킨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라는 수분테스트기였어요!

    이 테스터기는 시간, 장소, 상황에 따라서 피부에 영향을 주는 유해환경/생활패턴을

    측정, 감지하고 분석하여 우리의 피부 컨디션을 확인 할 수 있는 테스터기였고

    미세먼지, UV(자외선), 수분, 습도, 온도, 맞춤형 제품추천까지

    어마무지한 기능을 갖고있는 제품이었어요

    근데..가격이..흠..

    많이 고민되는 가격이었어요 연말이기도해서..

    그래도 기기의 기능들을 정독하며 후기들을 살펴본바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JTBC 품위있는그녀, onstyle 겟잇뷰티 방송사진참조

    웨이스킨 수분테스터기가 나온지는 꽤 되었더라구요

    2017년, 2년전 방영했던 드라마 품위있는그녀와, 겟잇뷰티에 출연해

    이미 아실분들은 아신다는...

    이 제품의 기능과 성능 부분에 있어서 만약 검증이 되지 않았더라면

    방송출연은 꿈도 못꿨겠죠..?

    그래서 더욱 신뢰가 갔던 제품이었어요

    구매한지 3일도 안되서 제품이 도착했고, 그래도 저와 같이 뷰티쪽에 늦게 관심을 가지신분들

    이 제품을 알지 못했던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남겨요:)

    웨이스킨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구성

    짠!

    웨이스킨 수분테스터기 구성품들이예요

    [단상자, 웨이스킨 수분테스터기, 제품박스, 충전케이블, 제품닦이, 제품파우치, 사용설명서]

    구성품들 중에서 제일 눈에 띄었던건

    웨이스킨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파우치

    바로 요고!

    제품 파우치였어요!

    엄청 부들부들(극세사 이불제질?)하고 휴대용으로 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게 끔

    아주 아담하고 귀엽게 생겼네요:)

    웨이스킨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사용 설명서

    일단 테스터기를 기똥차게 사용하기 위해

    사용 설명서를 펼쳤는데

    이정도 설명이면 충분히 연세가 좀 있으신 분들이라도

    쉽게 따라 하실 수 있는 수준으로 보기 쉽게 나와있어요

    일단 테스터기를 보게되면

    웨이스킨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앞면에는 UV센서 및 습도센서가 장착

    뒷면에는 피부 수분 측정하는 센서가 장착되어 있는게

    확인 되실거예요

    수분 측정하는 센서 아랫쪽에 있는게 전원버튼이구요

    전원버튼을 누르게되면

    웨이스킨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이렇게 한번 깜빡여요!

    '나는 준비가 되었다' 라는 표시예요

    근데, 만약에 저 불이 3번 깜빡인다? 밥달하고 하는거니

    충전하고 이용하시면 되요 충전중엔 수분 테스트는 안되니 참고하세요:)

    아! 방수도 안되니, 물에 빠뜨리시면 안되요!!

    자, 이렇게 준비가되었으면

    어플을 설치 하셔야 되요

    저는 안드로이드폰이라 Play스토어 에서 검색 후 다운받았습니다

    어플 설치하는건 쉽죠:)

    설치가 완료되었으면 어플 실행해 주세요

    실행 하시면 이렇게 위와 같은 화면이 나와요

    화면에 나오는건 지금 윗쪽에는 현재 밖의 미세먼지 수치

    그아래 차례대로 UV(자외선), 현재습도, 현재온도니

    한번 더 인지해 주세요:)

    UV(자외선)수치를 보시면 1이라고 나와있는데 제가 지금 집이거든요?

    실내에도 자외선이 있단말 무시할 수 없네요

    1이라도 있긴있으니 자외선차단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

    그럼 이제 테스트기를 어플과 연결을 해야하니

    오른쪽 상단위에 있는 블루투스 표시를 눌러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와요

    왼쪽 사진에 있는 화면이 먼저 나오는데

    블루투스 연결이 되면 저렇게 '연결됨' 이라는 표시가 나와요

    배터리 표시확인도 가능한데

    얼마나 남았는지 궁금하다 싶으면 왼쪽 사진의 저 빨간 네모박스를 눌러주세요

    그럼 오른쪽 사진처럼 친절하게도 배터리양을 가르쳐주고

    그밑에 디바이스(테스터기) 찾아보기를 누르면

    테스터기에서 윙윙~하고 진동이오니 어디 두었는지 기억이 안나신다면

    아주 조용히 숨죽이고 찾아보기 버튼을 눌러주셔야해요

    (진동이 그렇게 강하지는 않아요)

    다시 처음 화면으로 돌아와서

    제가 그다음으로 확인해본건 피부타입테스트 였어요

    여기서 제 피부나이를 알 수 있다고 해서

    너무너무너무 해보고 싶었던 것 중 하나였는데

    확인해보니 피부에 측정기를 대서 확인 하는건 아니였어요

    무슨 설문조사처럼 (보기)를 클릭~클릭~하면 종합적인 내용을 토대로

    피부 나이를 측정해주는거라는거..

    대실망... 그래도 재미삼아 한번 체크해봤는데;

    망할.. 제 나이보다 많게 나오네요..

    말도안되..

    그래도 나름 비싼제품들 쓰면서 열심히 관리 했는데ㅜㅜ

    직접적으로 측정한게 아니니 그냥 패스하겠습니다..

    그럼, 이제 대망의 하이라이트 수분 테스트를 해봤는데요

    제가 얼굴에 팩을 하고있는중이라 얼굴은 팩이 끝난 후 진행하기로하고

    일단 손등에 테스트를 해봤어요

    이렇게 손등에 테스터기를 댄 상태로

    피부테스트 버튼을 누르게 되면

    측정값이 화면에 바로 나오게 되요

    잉..? 매우건조...

    제가 얼굴에만 신경을 쓰다보니

    제몸 부위부위에는 신경을 안쓴만큼 결과값이 나왔네요

    샤워를 하고 나온상태에서 바로 측정한거였는데

    제 얼굴만 건조한게 아니라 이렇게 손등까지도 건조한거였는데

    너무 무심했네요..

    바디와 머리에도 사용가능한 라네즈의 크림스킨 미스트를 구석구석

    손등과 팔에도 구석구석 뿌리고

    다시 측정!!

    우와 3%에서 76%!! 73%나 증가했네요!!

    신기하기도 하고, 제 피부가 촉촉해졌다고 나오니

    색다른 기분이었고, 앞으로는 얼굴뿐만 아니라 몸과 부위부위에도

    신경을 써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뿐만아니라 라네즈 크림스킨 미스트의 수분력 또한 확인 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여러 환경에서 제 피부의 상태를 확인 할 수 있고

    피부의 울부짖음에 바로바로 응답 할 수 있게 해주는

    웨이스킨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