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꾸벅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정말 가면갈수록 너무추워지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씻으려고 가는 화장실

    거긴 왜그렇게 추운걸까요



    안그래도 예민한피부인데 밖에만나가면 

    너무 땡겨서 아에이오우가 절로 나와요

    추우니깐 하얗게 일어나는것도 심해지고



    회사에 출근을해도, 사무실 안에서의

    온풍기로인한 그 건조함에, 수분부족

    온통 건조의 도가니탕이네요ToT



    여러 뷰러님들은 이런날씨와 상황에 어떤 제품으로

    관리를 하실까 하여, 주말을 통해 온종일 서치하던 중



    제 피부의 SOS를 응해줄 제품을 발견했는데요

    바로 구입했고, 소개해드릴게요:)






    조성아 H세럼스틱비타조성아 H세럼스틱비타(10g) / 12,000won



    "조성아 H세럼스틱비타예요"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구요

    조성아 원더바스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니

    원래 원가가 40,000won인데, 12,000won에

    현재 판매중인 제품이더라고요!



    근데, 저는 쿠팡에서 세럼비타1+1를

    18,900won에 구입했답니다

    아직 진행하고 있어요 제 설명을 들으시고

    구매를 원하시면 구입하세용:)



    일단, 이 조성아 H세럼스틱비타 제품은

    조성아 원장님께서 직접 개발하신 제품이예요

    메이크업쪽에서 기똥차게 유명하신 분이시죠:)




    가장 좋았던 점!

    보통 세럼하면, 액체로 이루어져 있는 부분이죠

    근데, 이름에 걸맞게 세럼스틱, 스틱형태예요!

    말그대로 언제어디서든 우리가 원할때, 편하게

    꺼내서 얼굴에 쓱싹~ 가장 메리트 있는 부분이었어요



    저희, 아침에 조금이라도 늦게일어나면

    엄청 분주해지고 후딱씻고, 후딱나가잖아요

    액체형태의 세럼이었다면 얼굴에 촵촵+손에도 묻고

    무시못할 시간이죠



    저렇게 스틱형태로 되어있고 뚜껑을 빼서

    돌려서 쓰는 형태로 되어있어요

    10g이라 얼마나 들어있을지 궁금해서

    쭈~욱 한번 끝까지 꺼내 보았습니다





    좀 더 자세하게 알려드리기 위해서

    다 꺼냈을때의 제형 길이를 한번 재봤는데요

    음.. 생각보다 전체 길이에대비 짧게 들어있네요

    얼마나 쓰게 될지는 한번 두고봐야겠어요





    이렇게 제형 정면을 보시게 되면은

    알알히 뭐가 박혀 있는게 보이시게 될거예요

    이게 화질도 화질이지만 노란색이라 그런가

    뭔가 번져서 계속 나오네요ToT





    원래는 이게 정상이예요

    아니, 근데 갑자기 화가나는데 제꺼는

    왜이런거죠ToT 1+1이라서 그런건가요

    제가 제품운이 없나보네요..

    아무쪼록


     알알히 박혀있는게 콜라겐 덩어리라고 하네요

    비타민 복합성분 7종(B3,E,C,B6,B1,B9,B12)으로

    이루어진 콜라겐으로 비타에센스를 감싸

    캡슐화해서 저렇게 스틱에 적용한거구

    이게바로 단상자에도 자랑스럽게 나와있죠





    조성아만의 독보적인 기술력

    캡슐 라이징 공법이라고 하는데

    저 알알히 박힌 캡슐들이 피부에 닿으면

    퐝퐝~ 하고 터진다고 해요



    터지면서 미백 리프팅 막을 형성!!

    여기에, 수분에센스도 57%나 함유!!

    보습, 미백, 비타민까지 다 잡아주는

    비타민은 15,000PPM이나 함유되어 있다고 하니 든든하네요



    저 캡슐, 절대로 이물질 아니예요!

    긁어 내려고 하시면 안됩니당:)





    혹시나 안에 캡슐이 듬뿍 들어있지는

    않을까 하는 생각에 커터칼로 잘라봤어요

    꼴랑 캡슐 1개만 보이네요

    안쪽에는 원래 캡슐이 안박혀 있고

    겉에만 주구장창 붙어있나 봐요

    이부분에 있어서는 조금 실망했어요

    다 공평하게 만들어주세요 조성아 원장님:)





    그렇다면, 이 세럼이 일명 #수분폭탄세럼

    이라고 불려지고 있는 가운데

    얼마나, 수분이 가득한지 실험을 한번 해봤어요

    제형 안쪽을 후벼파보면 알 수 있지 않을까해서:)



    근데, 이게 웬걸

    파면 팔수록 이 엄청난 에센스 보이시나요?

    그냥 물 흐르는 나오는데 깜짝놀랐어요

    이걸 얼굴에 바르면 수분감이 어떨지

    짐작이 되는 부분이었습니다



    역시 선인장 세럼30병을 응축시켜놓은 결과물이네요

    선인장이라는 식물이 원래 생명력이 강하고

    고도로 진화한 식물종으로 대부분 건조한 지방에서

    자라나기때문에 수분저장능력이 뛰어나요:)

    엄청난 녀석!


    H세럼비타 시연 전/후



    손등에 세럼스틱비타를 시연해봤는데요

    보정 1도없이 시연전 사진은 칙칙해보이고

    많이 건조해 보이는 반면에



    시연 후 사진은 확실히 피부가 환해졌네요

    검고 칙칙한 피부에 생기주는듯

    빛이 밝혀진 느낌입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수분 흡수력이 굉장히 빨랐어요

    바르고 바로찍고 바로찍고 이랬는데

    수분이 많아 겉에 좀 맴돌줄 알았는데

    전혀 맴도는거없이 흡수가 되네요!!

    이것도 너무 신기했어요





    H세럼스틱비타가 쿨링효과가 있다고는

    나와 있지는 않는데 딱 처음 살에 닿을때

    시원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실거예요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이 들어가 있기때문에

    적지 않은 쿨링감을 느낄겁니당

    그래서 원래 이제품은 여름을 겨냥한 제품인데요



    제가 생각하기에 실내에 더 오래 머무는 겨울이

    더 필요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여름이건 겨울이건 건조함을 바로바로 해결 해 줄 수있고

    사용하기 쉬운 스틱형태, 훌륭한 미백효과와 보습

    짱짱한 비타민까지



    물론, 제가 구매한 제품에는 콜라겐 캡슐이

    좀 많이 적었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