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TV홈쇼핑 뷰티부문에서 항상 상위권을 차지하고있는 브랜드에서 롯데홈쇼핑을 통해 팩트 첫 런칭을 진행했습니다. 바로 AHC 아우라 마스터 팩트 인데요, 이 팩트를 기획하신 전롯데홈쇼핑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셨던 정윤정님께서 직접 롯데홈쇼핑에 출현하셔서 판매를 진행하셨어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정윤정님이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실때마다 그렇게 동공이 커지고, 귀를 쫑긋하게 만드는 어마어마한 말솜씨를 갖고 계셔서 이번에도 역시나 지름신 발동! 4년만에 기획하셨다고 하는데 얼마나 좋을지 기대하며 직접구매후기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AHC 아우라 마스터 팩트 / 13g


    AHC 아우라 마스터 팩트 소개해 드릴게요!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본 것 처럼 퍼플색상의 케이스이고, 센스있는 아우라 로고, 실제로봐도 고급, 럭셔리, 블링블링 이란 단어가 절로 나올 정도의 케이스였어요


    20, 30대의 여직원들이 자신의 클러치에 넣고싶게 만들게끔 신중하게 만드셨다네요, 비주얼이 고급진만큼 케이스도 실제로 엄청 비싸다고 하는데 현재 온라인상에는 단품 4만원대로 판매진행중이예요



    저는 남자여서 너무 밝은 21호 보다는 23호로 선택을 했구요, AHC 아우라 마스터 팩트는 용량이 13g이고 주름, 미백, 자외선 차단 SPF30,PA++ 인 3중 기능성 화장품이예요 자외선 차단까지되니 썬크림같은 썬제품은 생략해도 되겠네요:)



    팩트 뚜껑을 오픈하니 고급스런 풍채를 더 느낄 수 있었어요, 윗거울에도 저렇게 필름지가 붙혀져 있는 깔끔함을 엿 볼 수 있었고, 제가 방송을 보면서 제일 궁금했던 퍼프가 바로 눈에 띄네요!



    AHC 아우라 마스터 팩트 퍼프가 가장 궁금했던 이유는 바로 빨아서 쓰는 퍼프라는 점이었는데요, 정윤정님은 퍼프를 사용하시고 그냥 브랜드 없는 아무 비누로 세척을 하신다음 수건으로 물끼를 쫙 빼 세면대위에 말려 다시 쓰신다고 하네요! 이 퍼프를 사용하는 팩트는 아직까지 어디에도 없답니다:)


    기존에 AHC에서 사용했던 퍼프와 비교해보니, 폭신한감이 뛰어났고 엄청 말랑말랑하며 재질도 부드러웠어요! 도대체 이 퍼프는 뭘로 만들어진걸까요? 궁금궁금!



    이렇게 아랫부분에 있는 (메탈)에어플레이트에도 스티커가 부착되어있었어요, 제가 남자여서 아직까지는 많은 팩트를 써보진 않았는데 쿠션이 아닌, 이렇게 스테인레스로 되어있는 플레이트는 처음 보는데 우리가 많이 쓰는 기존의 쿠션형태로는 정윤정님이 원하는 원료를 모두 담지 못해서 이렇게 만드셨다고 하네요, 깔끔하고 위생적인 부분도 플러스 되는 요인이네요!



    AHC 아우라 마스터 팩트 파운데이션 같은 경우에는 이렇게 총 8개의 플레이트 구멍에서 펌프형식의 구조로 되어있는데, 플레이트구조로 되어있는만큼 파운데이션과 공기의 접촉을 막아 파운데이션을 마르지 않게 하고, 퍼프와 파운데이션의 접촉을 막아 항상 촉촉하고 신선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양쪽 끝을 누르게 되면 파운데이션이 나옵니다, 한쪽만 누르시게되면 4개의 구멍에서만 파운데이션이 나오게 되는데 꼭 8개의 구멍에서 나오는 양으로 메이크업을 하지 않으셔도 되니, 개인차가 있는만큼 필요한 만큼의 양으로 조절해서 사용하시면 될 듯 싶습니다.


    롯데홈쇼핑 AHC 아우라 마스터 팩트 방송 성분판넬출처: 롯데홈쇼핑 AHC 아우라 마스터 팩트 방송 성분 판넬


    AHC 아우라 마스터 팩트 파운데이션 제형 같은 경우에는 특허기술이 적용된 AHC만의 독점 성분을 공개했는데요!


    핑크효모오일 : 지구에서 가장 건조한사막으로 알려진 아타카마 사막에서 "NASA"가 연구한 피부에 항산화 에너지를 전달하고,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


    샴페인발효효모 : 피부를 윤기있고 맑게 케어, 핑크효모와 합성해 미네랄 성분이 더 활성화 될 수 있게 도움을 줌 


    이 성분들은 현재 전.세.계에서 AHC만이 독점으로 사용하는 성분이며, 앞으로도 AHC만 사용다고 하니, 특별함이 더욱 더 느껴지는 성분들이네요:D


    여기에 스킨케어성분 79%가 함유되어있는데, 보통 파운데이션을 바르기전에 기초가 기본적으로 바탕이 되어줘야 파운데이션이 잘먹잖아요? 근데, 겹겹이 기초제품을 여러가지를 바르게 되면 오히려 파운데이션이 더 뜨고, 뭉치는 현상이 발생된다고해요!

    그런점을 고려해 AHC 아우라 마스터 팩트 파운데이션 같은 경우에는 알맞은양의 스킨케어성분+파운데이션이 같이 한꺼번에 피부에 흡수 시킬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하니, 뜨지않고 더욱 더 촉촉한 화장이 될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파운데이션을 고를때 중점적으로 보는게 3가가 있는데요, 음 파운데이션 따로 보는게 뭐 있을까요 물론 개인차가 있으시겠지만, 대부분 생각하시는게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1. 커버력

    2. 지속력

    3. 하얗게 동동 뜨지않는


    이 3가지를 중점으로 생각하면서 손등에 파운데이션을 올려보았는데, 우선은 피부에 닿았을때 질감느낌이 굉장히 좋았고, 제형이 묽고, 촉촉함도 있었어요!



    퍼프를 이용하지 않고 손가락을 이용하여 넓게 펴 발라 보았는데요, 바르면서 나는 AHC 아우라 마스터 팩트만의 좋은 향이 은은히 났어요, 방송에서는 이 향을 "비싼향" 이라고 말하던데, 이번에 개발한 팩트는 전체적으로 하나하나 다 비싸게 만들었나봅니다, 남는게 있을까라는 의문이드네요


    파운데이션이 이렇게 묽은 제형인데도 생각보다 빠르게 흡수되지는 않고 계속 좀 겉도는 느낌이있었어요, 손등에 각질이 많아서일까요..? 색상은 제 피부색이랑 비슷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저는 23호를 선택했습니다



    골고루 잘 펴바른 후의 모습인데요, 음 아무래도 손등으로는 팩트로의 역할이 잘 되었는지 안되었는지 구분은 가지 않았어요, 손등으로만 봤을때는 약간 베어스킨 느낌? 한 듯 안한 듯? 꾸안꾸 느낌? 


    광이 나는건지도 모르겠고, 스킨케어79%가 함유되어 있는만큼 촉촉하다는 느낌도 손등으로는 느끼기엔 많이 부족한 듯 싶어 마침 세수도 했겠다, 토너로션크림을 바르지 않고 얼굴에 스킨+파데가 어떻게 같이 흡수되면서 발려지는지 얼굴에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갓 세수를 하고왔더니 부끄럽지만 저렇게 피부에 점, 뾰루지, 다크서클, 수염들이 적나라하게 나와있는데요, 파운데이션을 발랐더니 아까 손등에 바른거와는 좀 차이가 느껴질만큼 많이 촉촉했어요


    참고로 AHC 아우라 마스터 팩트는 1회 사용으로 개선되어지는 효과가있는데 참고하세용:)

    ㆍ36시간 광채 유지 효과

    ㆍ50시간 보습 지속 효과

    ㆍ눈꼬리, 볼, 입꼬리 리프팅 개선 효과



    전체적으로 퍼프로 두드리며 펴 바른 후의 모습이예요!

    조명때문에 그렇긴 하지만 진짜 목이랑 색이 차이가 없을 정도로 하얗고, 뜨는거 없이 촉촉하고 광도 나긴 하는데, 아까 말씀드렸다 싶이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고 보는게 커버력이었잖아요? 


    커버력은 약간 받쳐주지는 않는 것 같아요, 점은 아예 못가리고 잡티도 살짝살짝씩 다 보이구요.. AHC에서 현재판매하고있는 아우라 톤업크림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톤업크림 느낌인데요?



    파운데이션을 바른 직 후에 바로 검정색옷으로 파운데이션이 묻는지 안 묻는지에 대한 부분을 확인해 봤는데요

    묻어 나오는건 전혀 1도 없었습니다!


    결론적으로, AHC 아우라 마스터 팩트는 화장 한 듯 안한 듯한 느낌을 좋아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구요, 커버력을 중요시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막상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면 실망하실 수도 있는 부분이예요, 물론 커버력을 제외 한 나머지, 광채라던지, 보습력, 리프팅에대한 효과까지 훌륭한 기능을 하는 제품입니다만


    방송에서보면 정윤정님께서는 오히려 모든 잡티를 가리는게 이상하다고 말씀하시는 부분이 있는데, 4,5,60대를 겨냥해서 말씀하신건 아닌듯 싶어요, 보통 저희 엄마들 세대이신분들은 커버잘되는 팩트를 선호하시는 경향이 크거든요?


    요즘 트렌드가 꾸안꾸인만큼 얇게 발리는 부분도있고, 원래 피부가 어느정도 받쳐주는 분들이 사용하셔야 큰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팩트 인듯 싶습니다. 물론, 개인차도 있으시겠지만, 무료체험도 있으니 이번에 출시된 AHC 아우라 마스터 팩트를 사용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꼭 무료체험 사용해 보시고 결정 하시길 추천 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