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설날은 다들 잘 보내셨나요?!

    한살 더 먹기 싫어서 떡국을 안먹으려고 했지만

    뭐이리 맛있는지!!! 두그릇먹었네요:)

    두그릇 먹고 할머니가 과일주시고, 과일먹으니

    바로 점심주시네요.. 정말 설날은

    배터지는날, 살찌는날일 수 밖에 없나봐요ToT



    친척 누나들과 오손도손 대화를 나누는데

    둘째누나 피부가 정말 심상치 않았어요

    요즘 도대체 뭘 쓰길래...

    따라다니며 꼬치꼬치 캐물어서 정보를 얻었는데

    전 솔직히 몰랐어요

    '티르티르' 라는 브랜드가 있다는걸!!

    그리고 이미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도자기 크림'



    바로 검색을 했고, 인천계양점 올리브영에 입점되어있었어요!

    근데, 무조건 올리브영에 입점되어있는건 아니니

    꼭 확인해보고 방문하셔야합니다:)



    다음날이 되서야 전화를 해보았는데

    딸랑 1개 남았다는 거예요!!

    구매의사를 밝히고 예약을 하고 부리나케

    달려갔습니다!!





    드디어 만난 티르티르 친구들이네요:)

    맨 왼쪽에 있는 제품이 도자기크림

    그다음으로 스킨, 세럼, 미스트, 에센스, 오일

    전부 구매하고싶다는 욕구가 치밀어 올랐지만

    일단 도자기크림만.. 설날에 지출이 좀 많았죠ToT





    이건 계양점 올리브영에서 구매했다는

    영수증이예요:)

    도자기크림은 35,000원이었구요

    음..저 많은 젤리들은 여동생심부름!

    자상한 오빠랍니다 에헴~




    짠!

    이게 계양점 올리브영에서 1개 남았다고 했던

    도자기크림 입니다:)

    얼마나 불티나게 팔린다고 하던지

    입고되는날이 무섭게 다들 사간다고 하셨어요!

    특히 여성분들께서 애증하신다고

    효과가 어마무지한 제품인가 봅니다





    저 아담한 박스안에는

    도자기크림 50ml*1 + 10ml*1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답니다

    10ml 하나 더 들어있는 센스까지!

    휴대하고 다니면서 열심히 발라야 겠네요





    뚜껑을 열고 안에 제형을 살펴봤어요

    안에 있는 크림이 너무 이쁘게 자리를 잡고있어서

    한동안 계속 뚫어지게 쳐다보고 있었네요:)

    백색의 생크림 같은 느낌이었고

    냄새도 맡아보았는데 냄새는 거의 나지 않았어요!




    안쪽의 제형이 어떨지 궁금하여

    확인해 보았는데, 엄청 부드러웠어요

    토스트빵 구울뻔 했죠..





    식욕을 겨우겨우 참으며

    바로 손등에 시연을 해봤습니다

    저는 건조함을 너무 많이 느껴서

    진짜 보습이 짱짱한 제품아니면

    다시 쉽게 건조해 지던데 도자기크림은

    어떨지 너무 궁금했어요!



    바르면서의 첫느낌은 약간 꾸덕꾸덕 한느낌?

    이 들어서 얼굴에바르면 머리카락 좀 붙을 것 같다는생각을 했지만

    바르면 바를수록 흡수도 빠르고, 엄~청 부드러웠어요

    끈적임? 전혀 1도 없습니다!!





    진짜..저 윤기 윤광 보이시나요?

    저 정말 안놀랄 수 가 없었어요

    윤광도 윤광이지만 보습력이 

    제가 써보았던 타 제품 크림보다

    상당한 수준이었어요

    이 제품이 왜 도자기크림, 도자기피부인지

    제품이름대로 피부에 그대로의 표현이 증명이되었고

    역시 백날듣는 것 보다 이렇게 직접

    경험을 해보고 느껴보는게 중요하다는걸 다시한번

    깨닫는 계기가 되었네요:)





    다시한번 느끼는 거지만 정말 촉촉해요

    다시한번 보여드리는데

    윤광이 장난이 아닙니다:)

    얼굴에 바르고 외출하면? 안봐도 비디오죠!!

    거기에 도자기크림은 피부저자극 테스트 완료된 제품이예요

    되게 순하다는 거죠~ 그리고 임상 중 크림인데도 불구하고

    통과된 임상이 각질개선인데

    크림을 발라도 각질이 개선이 되는건

    저는 처음들어봤네요:)


    특별한 성분 중 도자기크림에는

    폴리글루믹애씨드 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 폴리글루믹애씨드라는 성분은 피부속까지

    침투가 가능하여 보습제로 이미 널리 알려진

    히알루론산(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보다

    흡수력과 보습력이 우수하고 피부에 침투가되면

    자신의 5000배 이상의 수분을 끌여당겨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주며, 촉촉하게 만들어준뒤에

    수분이탈방지까지 가능한 성분이라고 합니다:)





    대표적인 성분 외에 어떤성분들이

    함유되어있는지, 주의해야할 성분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뷰티전문앱

    화해에도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주의성분 1개가 뜨네용?





    위 사진에서 확인되듯이 주의성분으로

    피이지-100스테아레이트 라는 성분이 확인되네요

    제가 알고있는 몇 안되는 성분 중 하나예요

    아는게 나오니 되게 반갑네요:)



    피이지-100스테아레이트라는 성분은

    보통 세정제나 유화제로 많이 사용되는 성분인데

    도자기크림을 부드럽게 하기위해 첨가된 성분같네요

    물론, 피이지 라는 성분자체가 환경 독성을 가진 것으로

    의심되는 물질로, 알레르기를 유발한다고는 하는데요

    EWG등급이 3등급이나되고 무조건 알레르기를

    유발한다고 볼 수는 없으니, 영유아나 민감성 피부를

    갖고 계신분들만 좀 주의하시면 될 것 같아용ToT





    티르티르 도자기크림

    진짜 저는 인생크림을 이제서야 이렇게

    만났습니다ToT



    앞으로 물론 다른 크림도 많이 써보고

    포스팅으로 알려드리겠지만

    이 도자기크림은 정말 인정입니다:)



    앞으로도 티르티르 제품들은

    모조리 발라본 후 포스팅해야 겠습니다!!

    티르티르 도자기크림

    너무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