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안녕 여러분~ 화장품 후기 알려주는 남자 뷰찌 입니다. 제가 이번에 비비크림을 큰맘 먹고 구매를 했습니다. 비비크림하나에 왜 큰맘이냐구요? 하도 당했던 적이 많아 비비크림신뢰가 바닥이었기 때문인데요.
비비크림의 역할이 피부보정을 위함이잖아요? 상대방이 봤을때 좋아보이는 피부를 연출하기 위함인데, 이전에 쓰던 여러 브랜드사의 비비크림은 그렇게 모공끼임, 들뜸, 건조함이 너무 심했어요. 그냥 매트하게 커버력만 중점으로 만든느낌?
또 남자피부색기준으로 봤을때 너무 밝아 갸루상같았죠. 그래서 양조절도 엄청 조심스럽게 발라야하는 번거로움이 많았는데, 이번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그루밍족대표 남자크리에이터분이 무시무시한 비비크림을 갖고오셨더라구요.
내돈내산이고, 정말 제가 원하던 피부표현을 거의 충족시켜준 제품이라 널리 알리고 싶음!
제품소개(product discription)
헤지스맨 룰429 컴플리트 시카 비비 크림입니다. 먼저 디자인부터가 전체적으로 짙은그레이색으로 너무 깔끔하니 댄디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고, 용량은 50ml인데 소량으로도 넓고 매끄럽게 발리기 때문에 오래 사용가능한 비비였습니다.
처음에 비비크림을 보고나서 독특하다고 생각되었던건 용기 뚜껑이었는데요, 재질이 플라스틱아니라 작은 돌가루들을 붙혀놓은듯 까칠까칠한 재질? 보통 플라스틱으로된 뚜껑보다는 더 고급지고 단단한 느낌이어서 좋았습니다.
RULE429 비비크림은 주름개선&미백&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50+, PA+++ 입니다.
보통 PA(protection grade of UVA) 플러스 갯수는 4개가 최대치인데 때에따라, 환경에따라 다르게 사용하시는게 맞고, 실내에서는 보통 플러스 1개, 야외업무나 가벼운운동은 2개, 3개면 하루종일 땡볕에서 일하시는분들, 여름에 래프팅하는 강사님들도 자외선은 충분히 막아준다는 사실!
RULE429 비비크림은 비비크림에도 불구하고 커버력도 커버력이지만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순하게 진정되고, 오랜시간 매트하지 않아 촉촉함이 오랜시간 지속됨을 컨셉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이 컨셉을 내세울 수 있는 이유는 '시카성분'이 함유되어 있기때문인데 시카는 '셀텔라 아시아티카' 라는 식물이고 이 식물은 피부의 상처 부위를 유해 물질로부터 보호하고 빠르게 회복시켜주며 노화방지와 피부장벽을 강하게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또 예민한 피부를 위해 트러블유발 성분(클로페네신, 소르빅애씨드, 벤질알코올, 벤조페논-3, 파라벤6종, 페녹시에탄올)6종을 모두 무(無)첨가 하였기때문에 민감한 피부에도 오케이!
RULE429 비비크림은 시카효능과 더불어 눈에 자극이 없고, 기미 예방, 수분 증발 차단, 활성산소 억제, 피지감소, 잡티완화에 수분 밸런스 조절까지 가능한 영국산 허브 5종을 기능별로 집약시킨 '펜타 허브 블렌드롭' 이라는 기술로 만들어졌는데 피부보정뿐만이 아니라 피부관리까지 가능한 크림입니다.
이렇게 탄탄한 성분을 갖고있는 RULE429 비비크림! 좋은 성분만큼 비비크림의 역할도 중요하기 때문에, 피부에 올렸을때는 어떻게 표현되는지 보여드리자면!
피부표현(skin appearance)
먼저 손등에 제형을 올려봤는데요. 남자 비비크림이라서 그런지 색상은 제가 팩트는 23호, 파운데이션은 중간정도의 호수를 사용하는데 RULE429비비크림은 제 피부색보다는 약간 어두운 느낌이었어요.
제형촉감은 매트감이 전혀없고 약간 가볍고 묽은 제형이어서 피부에 닿자마다 엄청 촉촉한 느낌을 받았고 검지로 살짝 퍼뜨렸을때는 매끄럽게 퍼지는걸 느낄 수 있었는데, 퍼진다고해서 액체처럼 촥 펴지는게 아니라 바르는 부위를 가려주며 퍼져 더욱 더 만족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손등에 반만 바른 모습인데요, 앞에 말씀드린대로 제 피부색보다는 조금 더 어둡긴하죠? 그래도 제 피부색대로 발리면 동동뜬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RULE429비비크림 색이 좀 더 시크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커버력은 웃는얼굴을 마스카라로 그린건데, 완전 다 가릴정도로의 커버력은 아니지만 저정도면 홍조나, 잡티정도는 충분히 가릴 수 있어 커버력도 맘에 들었습니다.
얼굴에도 발라보았는데요, 지금 동그라미 친 부위는 제가 항상 민낯일때 고민거리를 주는 부분들입니다. 광대쪽에 홍조가 자주 일어나고, 볼쪽의 뾰루지, 수염자국(인중, 턱, 구렛나루)까지 가릴게 한 두군데가 아니어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죠.
얼굴에 바르기 전 후 사진입니다. 완전히 가려진건 아니지만 불켜진듯 환하고 자연스럽게 피부에 표현된 느낌이었습니다. 울긋불긋한 광대쪽로 커버가 되었고, 수염자국도 너무 가린 듯 티나지 않게 표현됨이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무엇보다 엄청 촉촉하고, 끈적임도 없을 뿐더러 지속력도 오래가는데 출근할때 바르고 퇴근할때까지 건조함이나 뜨는현상도 없었습니다. 그만큼 밀착력도 좋다는 거겠죠? 물론 요즘 마스크를 쓰다보니 어느정도는 묻기는 하는데, 막 더럽게 덕지덕지 묻는게 아니라 약간 살짝 번지듯 묻는거라 전혀 불편한건 zero!
RULE429 비비크림은 까다로운 패견업계 남자들이 직접 테스트 하고 평가했을때 남자들이 원했던 비비크림의 대한 핵심적인 니즈들을 무려 90%이상 만족한다는 결론이 나왔을정도로 높은 평가를 받은 비비크림 입니다.
이제 막 치장을 시작하신 그루밍족 남성분들 꼭 한번 RULE429 비비크림 사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수 없이 비비크림에 실패했지만, 이 비비크림은 무조건 추천입니다.
'화장품(Cosmetics) > 크림(Cre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AHC 아이크림 시즌9 유스래스팅 리얼 포 페이스, 모든 피부고민을 크림 하나로 해결! (0) | 2021.02.02 |
---|---|
티르티르 도자기코어크림, 믿쓰티 남자고객이 사용해본 수분크림 추천템! (2) | 2020.11.30 |
엘러브 듀얼 블루밍 캡슐 앰플&하이드라 바이탈라이징 크림, 글로우픽 크림부문 1위 제품 리얼후기 (12) | 2020.04.07 |
김우리 크림 직접구매후기 (0) | 2020.02.25 |
유기농 알로에 베라젤(아로마티카) 직접구매후기 (13) | 2020.02.10 |